알아야 할 6가지 비아그라 부작용

Single Service

알아야 할 6가지 비아그라 부작용

주요 내용:

  • 비아그라(실데나필)는 발기부전 치료에 사용되는 약입니다.
  • 두통, 홍조 및 배탈은 일반적인 비아그라 부작용입니다. 이러한 효과는 일반적으로 경미하며 종종 저절로 해결됩니다.
  • 드물지만 비아그라는 4시간 이상 지속되는 발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지속발기증).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영구적인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시력 변화도 가능합니다.
  • 비아그라(실데나필)는 1998년에 최초의 FDA 승인 약물이 되었습니다 . 비아그라는 성관계를 위해 발기를 달성하거나 유지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발기 부전 (ED) 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 자, 그것은 같은 클래스 의 여러 다른 ED 약물 중 하나입니다.

    비아그라는 포스포디에스테라제 5(PDE5) 억제제 입니다. 그것은 발기를 위해 더 많은 혈액 이 음경으로 흐르게 함으로써 작동합니다. 이 효과는 ED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통, 홍조, 위장 장애와 같은 성가신 부작용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드물지만 심각한 부작용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알아야 할 몇 가지 일반적인 비아그라 부작용과 관리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얼마나 흔한지,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언제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연락해야 하는지 검토할 것입니다.

    1. 두통

    비아그라를 복용하면 두통 이 흔합니다. 16%에서 28% 사이 의 사람들이 약물 복용 후 이러한 증상을 경험했다고 보고합니다. 여기에는 군발성 두통 과 편두통 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복용량이 높을수록 더 많이 경험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주로 음경의 혈관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신체의 다른 부위의 혈관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혈류에 영향을 미치고 뇌의 화학적 변화를 촉진하여 두통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비아그라의 두통은 종종 저절로 해결됩니다. 그것이 귀찮다면, 의료 서비스 제공자는 필요에 따라 아세트아미노펜 (타이레놀) 또는 이부프로펜 (애드빌, 모트린) 과 같은 일반의약품(OTC) 진통제 를 복용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복용량을 낮추거나 다른 ED 약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2. 플러싱

    약 20% 의 사람들이 비아그라 복용 후 피부 홍조를 보고합니다 . 위에서 언급했듯이 비아그라는 음경 이외의 혈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복용 후 피부가 붉어지거나 만졌을 때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피부 표면에 가까운 혈관이 확장(확대)되면서 발생합니다.

    두통과 마찬가지로 이 부작용은 일반적으로 치료 없이 사라집니다. 홍조가 거슬리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그들은 홍조 및 기타 부작용을 일으킬 가능성이 적은 더 낮은 용량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3. 속이 쓰리다

    비아그라는 평활근을 이완시켜 발기를 위해 음경으로 더 많은 혈류를 공급합니다. 그러나 위장관을 따라 있는 평활근 에도 영향을 주어 배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3%에서 17% 사이 의 사람들이 비아그라로 인해 배탈을 경험했다고 보고합니다.

    비아그라로 음주 를 피하거나 최소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알코올은 위장 장애와 같은 특정 부작용을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아그라를 복용한 후 위장이 불편하거나 속 쓰림이 발생하면 도움이 될 수 있는 OTC 옵션에 대해 의료 제공자나 약사와 상담하십시오.

    4. 저혈압

    비아그라는 혈관을 이완시키기 때문에 혈압을 낮출 수도 있습니다. 혈압이 너무 낮아지면( 저혈압 ) 현기증과 현기증 또는 허약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혈압에 대한 영향은 비아그라 복용 후 1시간 이 가장 크며, 혈압은 4시간 이내에 원래 수준으로 회복되어야 합니다. 저혈압의 병력이 있거나 너무 빨리 일어서면 이 부작용이 더 악화될 수 있습니다.

    혈압 약 , 알파 차단제 (예: 탐수로신 ) 또는 질산염 을 복용하는 경우 저혈압 위험이 훨씬 더 큽니다 . 사실, 질산염이나 리오시구아트 (아뎀파스)와 같은 약물을 복용하는 경우 비아그라를 복용하면 안 됩니다. 조합이 위험한 저혈압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귀하 가 혈압 약과 비아그라를 복용하는 경우 의료 제공자는 집에서 혈압을 확인 하도록 지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혈압 목표와 당신에게 너무 낮은 것으로 간주되는 것이 무엇인지 물어보십시오.

    저혈압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면 즉시 의료 제공자에게 연락하십시오. 기절할 것 같으면 즉시 의사의 진찰을 받으십시오.

    5. 장기간 발기

    비아그라는 음경에 더 많은 혈류를 공급하여 작동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이러한 유익한 효과가 원하는 것보다 오래 지속됩니다. 이것은 혈액이 제대로 배출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드물지만 4시간 이상 지속되는 발기( 지속발기증 )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발기가 오래 지속되면 즉시 의사의 진료를 받으십시오. 이 시나리오에서 의료 제공자를 만나기를 주저할 수 있지만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지속발기는 치료하지 않으면 음경 에 영구적인 손상 을 줄 수 있기 때문 입니다.

    6. 시력 변화

    비아그라는 또한 눈이 작동하는 방식에 역할을 하는 효소(단백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드물지만 약물로 인해 시력이 변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비정상적인 시력과 시력 상실이 포함됩니다.

    비정상적인 시력

    몇 가지 잠재적인 눈 효과 에는 흐린 시력, 감광성 및 색상을 보는 방식의 변화가 포함됩니다. 시력에 약간의 푸른 색조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는 경미하고 단기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임상 시험에서 비아그라를 복용한 사람들의 1~11% 에서 비정상적인 시력 변화가 보고되었습니다 . 이 부작용은 고용량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시력 상실

    한쪽 또는 양쪽 눈의 시력을 잃으면 즉시 의사의 진료를 받으십시오. 이것은 비동맥염 전허혈성 시신경병증 (NAION)의 징후일 수 있습니다. NAION 은 눈과 뇌 사이에 메시지를 보내는 시신경에 혈액이 충분히 흐르지 않을 때 발생하는 일종의 시력 상실입니다.

    NAION의 위험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비아그라를 복용하는 남성의 두 배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드뭅니다. 보고된 대부분의 사례는 50세 이상, 심장 문제 및 고콜레스테롤 과 같은 다른 위험 요소가 있는 사람들에게서 발생했습니다 . "붐비는" 광학 데스크를 갖는 것도 위험 요소입니다.

    시력에 변화가 있으면 의료 제공자에게 보고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 복용량을 낮추면 사소한 시각적 변화가 개선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통상 관계 30분전 처음에는 반알만 드시고요 발기제품들은 고객님이 직접 의사에게 처방전을 받으셨다면 처방전대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통상 관계 30분전 처음에는 반알만 드시고요 발기제품들은 고객님이 직접 의사에게 처방전을 받으셨다면 처방전대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소주 혹은 맥주한잔(200cc) 타시면 되십니다 음료나 커피등에 사용하여도 가능하나 그효과는 좀 떨어질수 있습니다.

    사정지연제 크림입니다 드시면 안되고요 관계 20분전 귀두에 바르시고 10분후 깨끗한 물로 씻어주세요.

    비아몰은 오랜기간동안 단한번의 사고없이 정품만 취급하는 온라인 약국업체입니다. 고객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므로 안심하셔도 되는부분입니다 돈만받고 배송하지 않는 허위 판매는 향후 당사에게는 더큰 문제의 소지가 됩니다. 모든 물품은 구매후 정품이 아니거나 효과가없을시 구매금액의 200%를 환불해드리니다 믿고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전제품 무료배송 입니다.

    제품은 약국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이 고객님들께 배송됩니다.

    비아몰

    • 비아몰

    이벤트

    • 비아몰
    비아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