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기부전 약 먹었더니 혈당 개선 효과가?!

Single Service

발기부전 약 먹었더니 혈당 개선 효과가?!

당뇨환자의 39%가 발기부전을 겪고, 발기부전 환자의 14%는 당뇨병을 앓는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이렇듯 당뇨와 발기부전은 서로 영향을 주는 질환입니다. 두 질환 모두 앓고 있는 환자라면 오늘 레터 주목해주세요. 발기부전 약의 새로운 효능이 발표되였습니다!

오늘의 당뇨레터 두 줄 요약

1. 발기부전 겪는 당뇨 환자, ‘타다라필’이 두 질환 모두 관리합니다!

2. 단, 기존에 복용하던 당뇨약은 끊으면 안 됩니다.

발기부전 치료제가 혈당 조절에도 도움됨

발기부전 치료제 성분은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그 중 ‘타다라필’이라는 성분이 있는데요. 이 약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발기부전 치료제인 비아그라(성분명 실데나필)와 다르게, 약의 작용 시간이 24~36시간으로 깁니다. 비아그라의 경우 4시간 정도입니다. 명지병원 연구팀은 당뇨병과 발기부전을 겪고 있는 남성 환자 68명을 대상으로 타다라필의 효능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참여자들은 매일 ▲타다라필을 5mg씩 복용하는 그룹(45명)과 ▲위약을 복용하는 그룹(23명)으로 나뉘었습니다. 약 복용 3개월째부터 혈당 개선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더니, 6개월 후에는 타다라필을 복용한 그룹의 당화혈색소가 0.137%p 감소했고 위약을 복용한 그룹은 반대로 0.196%p 증가했습니다. 타다라필을 복용한 그룹의 공복혈당은 6.4mg/dL 줄었지만 위약 복용 그룹은 5.35mg/dL 올랐습니다.

발기력 개선과 혈당 강하 효과는 ‘산화질소’ 덕분

일반적으로 당뇨 환자는 인슐린 분비 능력과 민감성이 떨어져 있어서, 만성적인 고혈당을 겪습니다. 고혈당은 혈관 속 산화질소 생산을 감소시키는데요. 산화질소는 내피세포에 자극을 줘 혈관을 확장하는 기능을 합니다. 이 산화질소 생산이 저해되면 발기가 잘 안 될 수밖에 없는 것이죠. ‘타다라필’은 몸속 산화질소를 늘리는 방식으로 발기 기능을 개선해줍니다. 발기부전 치료제가 어떻게 혈당 강하 효능를 냈는가요? 이 역시 산화질소 덕분입니다. 산화질소는 혈당을 관리하는 기능도 합니다. 타다라필을 복용해서 산화질소가 늘어나면 자연스레 혈당 관리 기능도 원활해집니다. 연구를 주도한 명지병원 비뇨의학과 김세철 교수는 “당뇨병, 발기부전, 고혈압 등은 서로 영향을 끼치는 질병”이라며 “그렇기 때문에 한 약제로 이 질환들의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뇨약 대체제로 쓰면 절대 안 돼”

다만 단순히 혈당 조절만을 목적으로 타다라필을 복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당뇨약을 타다라필로 대체해서도 절대 안 됩니다. 기존의 당뇨약과 타다라필을 함께 복용하면, 혹여나 혈당 강하 효과가 과하진 않을까 걱정되시나요? 이 연구에 참여한 내분비내과 이민경 교수는 “당뇨병과 발기부전을 함께 겪는 환자의 경우, 기존 당뇨약과 타다라필을 함께 복용한다고 해서 저혈당 위험이 증가하지는 않았다”며 “오히려 발기부전 개선과 함께 혈당도 효과적으로 관리됐다”고 말했습니다. 발기부전이 고민인 당뇨 환자라면 주치의와 상의해 적절한 약을 처방받아 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통상 관계 30분전 처음에는 반알만 드시고요 발기제품들은 고객님이 직접 의사에게 처방전을 받으셨다면 처방전대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통상 관계 30분전 처음에는 반알만 드시고요 발기제품들은 고객님이 직접 의사에게 처방전을 받으셨다면 처방전대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소주 혹은 맥주한잔(200cc) 타시면 되십니다 음료나 커피등에 사용하여도 가능하나 그효과는 좀 떨어질수 있습니다.

사정지연제 크림입니다 드시면 안되고요 관계 20분전 귀두에 바르시고 10분후 깨끗한 물로 씻어주세요.

비아몰은 오랜기간동안 단한번의 사고없이 정품만 취급하는 온라인 약국업체입니다. 고객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므로 안심하셔도 되는부분입니다 돈만받고 배송하지 않는 허위 판매는 향후 당사에게는 더큰 문제의 소지가 됩니다. 모든 물품은 구매후 정품이 아니거나 효과가없을시 구매금액의 200%를 환불해드리니다 믿고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전제품 무료배송 입니다.

제품은 약국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이 고객님들께 배송됩니다.

비아몰

  • 비아몰

이벤트

  • 비아몰
비아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