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사용기한과 저장방법

Single Service

비아그라 사용기한과 저장방법

비아그라의 사용기한은 조금 보기 어렵지만 이미지의 10정에서 1시트의 PTP시트의 최상부에 기재되어 있습니다.그 외에는 20정 들이와 100정들이 상자 측면에 기재가 되어 있습니다.

사용기한은 정제가 제조된 지 5년.OD필름이 제조된 지 3년이므로 비교적 장기 보관이 가능합니다.

보관 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실온 보관.냉장고에 넣는 사람도 드물게 계시지만 냉장고에서 꺼냈을 때 온도 차이로 포장 안에 습기를 띨 수 있기 때문에 저장은 암실 상온이 가장 좋습니다.

PTP 시트에서 꺼낸 경우는 사용 기한이 짧아지지만 고온 다습을 피하면 1년 정도 열화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비아그라를 깨 버린 경우에는 빨리 복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구체적으로는 겨울철 2주, 여름철 1주일이 기준입니다.공기에 닿는 것을 방지하는 의미에서 랩으로 싸서 알약 케이스 등으로 보관해 주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통상 관계 30분전 처음에는 반알만 드시고요 발기제품들은 고객님이 직접 의사에게 처방전을 받으셨다면 처방전대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통상 관계 30분전 처음에는 반알만 드시고요 발기제품들은 고객님이 직접 의사에게 처방전을 받으셨다면 처방전대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소주 혹은 맥주한잔(200cc) 타시면 되십니다 음료나 커피등에 사용하여도 가능하나 그효과는 좀 떨어질수 있습니다.

사정지연제 크림입니다 드시면 안되고요 관계 20분전 귀두에 바르시고 10분후 깨끗한 물로 씻어주세요.

비아몰은 오랜기간동안 단한번의 사고없이 정품만 취급하는 온라인 약국업체입니다. 고객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므로 안심하셔도 되는부분입니다 돈만받고 배송하지 않는 허위 판매는 향후 당사에게는 더큰 문제의 소지가 됩니다. 모든 물품은 구매후 정품이 아니거나 효과가없을시 구매금액의 200%를 환불해드리니다 믿고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전제품 무료배송 입니다.

제품은 약국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이 고객님들께 배송됩니다.

비아몰

  • 비아몰

이벤트

  • 비아몰
비아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