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가격

Single Service

비아그라 가격

발기부전 치료제들이 약국이 아닌 비공식 경로를 통해 유통되는 사례가 늘고 있다.

특히 시알리스, 레비트라 등 출시한 지 두달도 지나지 않은 신약들이 약국가보다 저렴하다는 점을 들어 호객중이다.

16일 데일리팜이 비아그라 등 발기부전 치료제 불법 유통망 제보를 확인한 결과, 시중가보다 10~20% 낮은 가격으로 이들 약을 불법 판매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이들은 서울 강북 지역 중 유흥가로 분류되는 미아리, 수유리, 동대문 일대에서 버젓이 영업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들은 "미국제 비아그라 100% 정품판매, 영국제 시알리스 판매"라는 문구를 넣은 명함을 주차된 차, 술집, 노래방에 집중 배포하고 있다.

입수된 명함으로 전화 확인결과, 해당 업주는 정품임을 강조하며 판매 가격까지 상세하게 제시했다.

우선 비아그라의 경우 30알 1박스가 32만원(낱알 판매가능)으로 개당 평균 10,800원선에 거래되고 있다.

반면 약국에서는 비아그라 50mg 1알당 13,000~15,000원으로 약 2,000원의 차이를 보인다.

시알리스는 비아그라보다 신약임을 강조하며 1알당 14,000원으로 10알을 살 경우 10,000원을 깍아준다는 조건까지 제시했다.

자주 묻는 질문

통상 관계 30분전 처음에는 반알만 드시고요 발기제품들은 고객님이 직접 의사에게 처방전을 받으셨다면 처방전대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통상 관계 30분전 처음에는 반알만 드시고요 발기제품들은 고객님이 직접 의사에게 처방전을 받으셨다면 처방전대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소주 혹은 맥주한잔(200cc) 타시면 되십니다 음료나 커피등에 사용하여도 가능하나 그효과는 좀 떨어질수 있습니다.

사정지연제 크림입니다 드시면 안되고요 관계 20분전 귀두에 바르시고 10분후 깨끗한 물로 씻어주세요.

비아몰은 오랜기간동안 단한번의 사고없이 정품만 취급하는 온라인 약국업체입니다. 고객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므로 안심하셔도 되는부분입니다 돈만받고 배송하지 않는 허위 판매는 향후 당사에게는 더큰 문제의 소지가 됩니다. 모든 물품은 구매후 정품이 아니거나 효과가없을시 구매금액의 200%를 환불해드리니다 믿고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전제품 무료배송 입니다.

제품은 약국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이 고객님들께 배송됩니다.

비아몰

  • 비아몰

이벤트

  • 비아몰
비아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