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와 같은 발기 부전 치료제를 복용하면 술을 마실수있습니까?

Single Service

비아그라와 같은 발기 부전 치료제를 복용하면 술을 마실수있습니까?

주요 내용:

  • 발기 부전 (ED)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만 나이가 들수록 경험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 실데나필(비아그라), 바르데나필(레비트라), 타다라필(시알리스)과 같은 발기부전 치료제는 홍조와 두통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며 알코올과 함께 사용하면 악화될 수 있습니다.
  • 일부 발기부전 치료에는 약물이 필요하지 않으며 술을 마시는 동안 사용하는 것이 더 안전할 수 있습니다.
  • 발기 부전 (ED) - 발기를 하거나 유지하기 어렵게 만드는 상태 -는 미국에서 3천만 명에 달하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흔한 성 문제입니다. 성 건강은 전반적인 건강의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성관계 중 문제가 있는 경우 의료 제공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또한 발기부전은 고혈압 이나 당뇨병 과 같은 다른 기저 건강 상태 의 징후일 수 있습니다 .

    발기부전 이 발병할 가능성은 나이 가 들수록 높아지고 흡연이나 약물 남용과 같은 생활 습관 요인 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일부 약물 및 건강 상태 도 발기부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발기부전이 있는 경우 도움을 위해 비아그라(실데나필)와 같은 약을 처방받았을 수 있으며 복용하는 동안 술을 마셔도 괜찮은지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음주가 발기부전 환자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지, 그리고 그것이 비아그라와 같은 발기부전 치료제와 어떻게 상호작용할 수 있는지 논의할 것입니다.

    술은 발기 부전 환자에게 어떤 영향을 줍니까?

    어떤 사람들은 섹스를 하기 전에 더 편안하게 느끼기 위해 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술 한두 잔은 기분을 좋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행동 전에 지나치게 탐닉하면 잠재적 으로 발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들의 경우 이러한 문제 가 더 자주 발생하고 결국에는 표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미 발기부전이 있는 경우 알코올을 섭취해도 발기를 하거나 유지하기가 더 쉬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알코올은 중추신경계(CNS) 억제제 이기 때문에 뇌 신호를 늦출 수 있습니다. CNS 는 발기에서 중요한 역할 을 하므로 이러한 신호를 늦추면 잠재적으로 발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알코올은 발기부전에 기여할 수 있는 건강에 다른 영향 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신체의 테스토스테론을 낮추고 신경, 심장 및 혈관에 영향을 주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와 같은 발기부전 치료제를 알코올과 함께 복용할 수 있습니까?

    비아그라( 실데나필 )는 발기부전 치료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그것은 포스포디에스테라제 5형(PDE5) 억제제라고 하는 약물 종류의 일부입니다. ED에 사용되는 PDE5 억제제 의 다른 예로 는 tadalafil (Cialis), vardenafil (Levitra, Staxyn) 및 avanafil (Stendra)이 있습니다.

    위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알코올은 잠재적으로 ED 를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발기 상태를 유지하거나 유지하기 위해 비아그라와 같은 약을 복용하는 경우 알코올이 그 효과를 상쇄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는 경우 알코올 섭취를 제한하거나 아예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러한 약물을 알코올과 함께 복용하면 약물이 제대로 작용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홍조 및 두통과 같은 부작용이 잠재적으로 악화 될 수 있습니다.

    한두잔 정도는 괜찮을까요?

    비아그라와 같은 약과 함께 한두 잔을 마시는 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알코올이나 비아그라 또는 두 가지 모두에 더 민감하게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요인 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이 , 복용 중인 다른 약물, 복용량과 같이 조합을 더 해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는 동안 음료를 마시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의료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통상 관계 30분전 처음에는 반알만 드시고요 발기제품들은 고객님이 직접 의사에게 처방전을 받으셨다면 처방전대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통상 관계 30분전 처음에는 반알만 드시고요 발기제품들은 고객님이 직접 의사에게 처방전을 받으셨다면 처방전대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소주 혹은 맥주한잔(200cc) 타시면 되십니다 음료나 커피등에 사용하여도 가능하나 그효과는 좀 떨어질수 있습니다.

    사정지연제 크림입니다 드시면 안되고요 관계 20분전 귀두에 바르시고 10분후 깨끗한 물로 씻어주세요.

    비아몰은 오랜기간동안 단한번의 사고없이 정품만 취급하는 온라인 약국업체입니다. 고객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므로 안심하셔도 되는부분입니다 돈만받고 배송하지 않는 허위 판매는 향후 당사에게는 더큰 문제의 소지가 됩니다. 모든 물품은 구매후 정품이 아니거나 효과가없을시 구매금액의 200%를 환불해드리니다 믿고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전제품 무료배송 입니다.

    제품은 약국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이 고객님들께 배송됩니다.

    비아몰

    • 비아몰

    이벤트

    • 비아몰
    비아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