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자주 먹으면? 매일 복용만 안하시면 됩니다.걱정 하지 마세요.

Single Service

비아그라 자주 먹으면? 매일 복용만 안하시면 됩니다.걱정 하지 마세요.

비아그라 자주 먹으면 효과가 없다는 말이 있어요. 하지만 비아그라의 주 성분인 실데나필은 장기간 복용해도 내성이 생기지 않는 약물입니다. 단! 매일 복용하면 절대로 안됩니다.

비아그라 자주 먹으면

실데나필(비아그라)은 강력한 효과가 있어 남성에게 힘을 주는 약물이죠. 실제로 시알리스와는 다르게 한번 복용으로 약 4~6시간 동안 지속되며 그 효과 역시도 매우 좋습니다. 이렇게 효과가 강력하기 때문에 자주 먹으면 효과가 없고 약물에 내성이 생겨서 안 좋다는 말이 인터넷에 퍼지고 있어요.

그러나 절대로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실데나필은 아무리 자주 복용해도 내성이 생기지 않는 약물입니다. 또한 두통, 홍조, 오심 같은 부작용 역시도 자주 먹으면 줄어든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몸이 부작용에 적응해버리기 때문이죠.

금전적 여유가 되신다면 필요할 때마다비아그라 구매 드세요.

내성은 없으나 효과가 떨어질 수 있다

실데나필은 내성이 없는 약물이지만 실제로 많은 환자들이 효과가 예전 같지 않다면서 병원에 방문하고 있어요. 이것은 약물의 문제가 아닌 환자 자체의 문제입니다. 중년의 남성은 나이가 듦에 따라 강직도가 급격하게 감소하게 됩니다. 즉! 현재의 신체상태는 처음 실데나필을 복용했을 때와는 다른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예전에 복용했던 용량으로는 효과가 미미해서 내성이 생긴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혹시 실데나필의 효과가 예전 같지 않다고 느끼는 분은 실데나필의 용량을 증가시키거나 신체를 단련시키는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합니다.

실데나필 매일 복용하면 안 돼요!

최근 미국에서 실데나필 100mg을 매일 복용한 실험을 하였습니다. 그 결과 처음 일주일 동안은 강직도가 매우 강하고 컨디션도 최고로 유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8일째부터는 효과가 떨어지고 심할 경우 전혀 커지지 않는 등 약을 복용하기 전보다 더욱 못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이에 심각성을 느낀 연구소는 이 실험을 중단하였죠. 다행히도 약 복용을 중단하자 원래의 컨디션으로 회복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것은 실데나필의 기전과 관련이 있습니다. 실데나필은 효소를 활성화시켜 근육 세포 안의 칼슘 이온 농도를 떨어뜨려 남성의 기능을 증진시키는 약물인데 매일 복용할 경우 칼슘 농도가 과도하게 떨어져 더 이상 힘을 못쓰는 상태가 되는 것입니다. 시알리스와는 다르게 비아그라의 효과가 너무나 뛰어나기 때문에 생기는 일입니다.

정리

비아그라는 내성이 생기지 않기 때문에 자주 복용해도 상관이 없습니다. 특별한 부작용이 없어요. 오히려 자주 먹게 되면 몸이 적응해서 가벼운 부작용이 사라지는 효과가 있죠. 하지만 매일 먹는 것은 절대로 금지해야 합니다. 특히나 최고 용량인 100mg을 일주일 이상 복용하는 것은 남성성을 완전히 없애버리는 일입니다. 그리고 혹시나 약의 효과가 예전과 같지 않다면? 약의 문제가 아닌 당신의 몸이 문제입니다. 약의 용량을 늘리거나 운동을 해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통상 관계 30분전 처음에는 반알만 드시고요 발기제품들은 고객님이 직접 의사에게 처방전을 받으셨다면 처방전대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통상 관계 30분전 처음에는 반알만 드시고요 발기제품들은 고객님이 직접 의사에게 처방전을 받으셨다면 처방전대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소주 혹은 맥주한잔(200cc) 타시면 되십니다 음료나 커피등에 사용하여도 가능하나 그효과는 좀 떨어질수 있습니다.

사정지연제 크림입니다 드시면 안되고요 관계 20분전 귀두에 바르시고 10분후 깨끗한 물로 씻어주세요.

비아몰은 오랜기간동안 단한번의 사고없이 정품만 취급하는 온라인 약국업체입니다. 고객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므로 안심하셔도 되는부분입니다 돈만받고 배송하지 않는 허위 판매는 향후 당사에게는 더큰 문제의 소지가 됩니다. 모든 물품은 구매후 정품이 아니거나 효과가없을시 구매금액의 200%를 환불해드리니다 믿고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전제품 무료배송 입니다.

제품은 약국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이 고객님들께 배송됩니다.

비아몰

  • 비아몰

이벤트

  • 비아몰
비아몰 닫기